게임 다반사/NDS

닌텐도 DS (NDS) 이상한 던전 풍래의 시렌 DS 1 (일어판)

Maring 2022. 12. 19. 23:09

 

 

슈퍼 패미콤으로 나온 풍래의 시렌을 NDS로 이식한 작품

 

NDS로 이식이 되면서 던전이 4개 더 추가되었다.

 

추가된 던전은 처음 마을인 음곡 마을까지 가는 여관으로 가는 길 던전과 의식의 동굴, 죽은 자의 골짜기, 마식충의 길이란 던전이다.

 

여관으로 가는 길 던전은 처음 시작 시 나오는 던전으로 튜토리얼 성격을 가지고 있어 난이도는 낮다.

 

'의식의 동굴' 던전은 총 30층의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기암 곡'의 창고를 개방한 상태에서 마식충을 때려잡은 후, 기암 곡에서 민가의 여성에게 이야기를 듣고 마을을 나와서 다시 들르면 그 민가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시 나와서 음곡 마을 인력거꾼에게 말을 걸어보면 기암 곡의 사람들이 증발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후 기암 곡으로 가보면 마을 사람들이 죄다 증발해 있고 개만 남았는데, 개에게 말을 걸어보면 사람들이 전부 벽을 통해 어디론가 사라졌으며, 기구니족을 보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개가 시키는 대로 벽을 두들겨보니 벽이 무너지며 숨겨진 동굴 입구가 생긴다.

 

'죽은 자의 골짜기' 던전은 마식충을 격파하고, 음곡 마을 인력거꾼 근처에 있는 모험자에게서 정보를 얻는다. 이후 산 꼭대기의 마을에 헤케지를 데려가면 수상한 2인조와 만날 수 있다. 헤케지와 헤어지고 나서 혼자서 이면 지장의 다리로 가면 헤케지를 데려오라고 하는 남자를 만날 수 있고, 그 말대로 데려오면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헤케지가 이탈한다. 다시 시작지점으로 돌아오면 이상한 소리를 내는 유령이 있고 유령에게 말을 건 다음에 점술사에게서 이야기를 듣고 이면지장의 계곡의 남자에게 말을 걸면 거기서 번지점프를 통해 죽은 자의 골짜기로 갈 수 있게 된다.

 

'마식충의 길' 던전은 마식충을 격파한 후, 음곡 마을 여관의 모험자에게서 던전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이후 황금도시로 가서 조사를 해보면 지진과 함께 벽이 무너지며 마식충의 서식지로 가는 길이 열린다

 

 

 


 

[J]이상한 던전 풍래의 시렌 DS 1.nds
16.00MB